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수월한 수리를 위해 자사의 수리 키트이 짤막한 안내서를 사용하여 iPhone 스크린 전체를 교체하세요.

고급 수리인에게 이 안내서는 iPhone 8 LCD 및 디지타이저 어셈블리“만” (일명 기본 "전면 패널") 교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교체는 전면 카메라, 이어피스 스피커, LCD 실드 플레이트 및 홈 버튼 어셈블리를 포함—여러 부품들을 설치하기 전에 원래 스크린에서 새 스크린으로 옮겨야 합니다.

모든 스크린/디스플레이를 수리할 때,

Touch ID가 (지문 스캔) 작동하려면 원래 홈/Touch ID 센서를 새 디스플레이로 옮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리드-스테이트 홈 버튼은 원래 Apple 로직 보드와 페어되어 있어서, 교체하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참고: 스크린을 수리한 다음 iPhone 자동 밝기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iPhone이 iOS 12로 업데이트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스크린을 교체하면 원래 Apple 화면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True Tone 기능이 비활성화 됩니다.

  1. 시작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분해를 시작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꺼주세요.

    •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위치한 3.5mm pentalobe/펜타로브 나사 두 개를 빼주세요.

    • iPhone 디스플레이를 열게되면 방수 씰이 손상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교체용 씰을 준비하거나 봉인 없이 iPhone을 재조립할 경우 액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디스플레이 유리가 깨진 경우 깨진 유리에 테입을 붙여서 수리 도중 추가 파손을 막고 신체적 상해를 방지하세요. 스크린 전체가 덮일 때까지 iPhone 디스플레이 위에 포장 테이프 스트립을 겹쳐 붙이세요. 테이프를 붙이면 유리 파편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여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릴 때 구조적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 디스플레이 유리가 깨진 경우 깨진 유리에 테입을 붙여서 수리 도중 추가 파손을 막고 신체적 상해를 방지하세요.

    • 스크린 전체가 덮일 때까지 iPhone 디스플레이 위에 포장 테이프 스트립을 겹쳐 붙이세요.

    • 테이프를 붙이면 유리 파편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여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릴 때 구조적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 수리 도중에 흔들려 떨어지는 유리 파편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보호 안경을 착용하세요.

    • 유리 파편으로 인해 다음 몇 단계에서 흡입 컵이 붙지않는 경우 강한 테이프를 (예: 강력 접착테이프) 접어서 손잡이를 만들어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리세요.

    • 헤어 드라이어 또는 iOpener를 준비하여 iPhone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밑에 있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합니다.

  4.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씰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씰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초강력 접착제를 사용하여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일 수 있습니다.

  5.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을 삽입하세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을 삽입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6. 여는 픽을 휴대폰 왼편 하단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디스플레이의 상단 가장자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고정하고 있는 플라스틱 클립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여는 픽을 휴대폰 왼편 하단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 디스플레이의 상단 가장자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고정하고 있는 플라스틱 클립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7.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8.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흡입 컵의 작은 손잡이를 당겨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9.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10.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11. 책의 뒷 표지를 열듯이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아직 디스플레이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여전히 약한 리본 케이블 여럿이 iPhone 로직 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 책의 뒷 표지를 열듯이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길이의 Phillips/십자 나사 네 개를 분리하세요:

    • 1.3mm 나사 두 개

    • 2.8mm 나사 두 개

    • 이 안내서를 사용하는 동안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재조립할 때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잘못된 위치에 나사를 설치하면 영구적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 브래킷을 제거하세요.

  12.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13.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SKIP THE UPGRADE

    Save by fixing with an all-in-one kit.

    Shop iPhone Fix Kits
  14.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15.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16.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7.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8.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19. 홈/Touch ID 센서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1.2mm 나사 한 개
    • 홈/Touch ID 센서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 1.2mm 나사 한 개

    • 1.3mm 나사 세 개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재조립 도중 나사를 너무 세게 조이지 마세요 홈 버튼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 밑을 들어 올려 소켓으로 부터 분리하세요. 커넥터 전체가 분리되지 않고 뒤집히기 시작하면,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 부분으로 커넥터 상단 가장자리의 케이블을 누르세요. 케이블 또는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세요. 센서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커넥터 전체가 분리되지 않고 뒤집히기 시작하면,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 부분으로 커넥터 상단 가장자리의 케이블을 누르세요. 케이블 또는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세요. 센서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 여는 도구를 사용하여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 밑을 들어 올려 소켓으로 부터 분리하세요.

    • 커넥터 전체가 분리되지 않고 뒤집히기 시작하면,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 부분으로 커넥터 상단 가장자리의 케이블을 누르세요. 케이블 또는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세요. 센서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21. 홈/Touch ID 센서 주변을 가열하면 정교한 케이블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들어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 홈/Touch ID 센서 주변을 가열하면 정교한 케이블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들어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뒤집으세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거나 iOpener를 준비하여 디스플레이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디스플레이 밑의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드세요.

    • 디스플레이를 과열하지 마세요. 편안하게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약간 뜨거워야 합니다.

  22.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23. 디스플레이 전면을 통해서 홈/Touch ID 센서 어셈블리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 전면을 통해서 홈/Touch ID 센서 어셈블리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재설치하려면 먼저 사진 처럼 디스플레이 전면 구멍을 통해 케이블을 넣으세요.

    • 교체 부품 홈 버튼 근처에 여분의 Y000 나사가 이미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홈 버튼 브래킷을 다시 설치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나사를 풀어주세요.

  24.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2.6mm 나사 두 개

    • 1.8mm 나사 한 개

  25.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26. 전면 카메라를 소켓에서 들어올리고 빙 돌려 젖히세요. 전면 카메라를 소켓에서 들어올리고 빙 돌려 젖히세요.
    • 전면 카메라를 소켓에서 들어올리고 빙 돌려 젖히세요.

  27. 이어피스 스피커를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를 전면 패널에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1.8mm 나사 한 개

    • 2.3mm 나사 한 개

  28. 이어피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 이어피스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29. iOpener를 가열하여 디스플레이 상단 가장자리에 적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어셈블리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 iOpener를 가열하여 디스플레이 상단 가장자리에 적용하여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어셈블리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접착제를 적당히 부드럽게 하기 위해 약 2분 동안 기다리세요.

  30.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근접 센서를 전면 패널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투명한 플라스틱 아랫면에서 들어올릴 수 있도록 도구를 센서 밑 깊숙히 넣으세요. 케이블만 들어올리면 센서가 케이블에서 떨어져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센서/케이블 어셈블리를 교체하는 경우에는 상관이 없습니다.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근접 센서를 전면 패널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 투명한 플라스틱 아랫면에서 들어올릴 수 있도록 도구를 센서 밑 깊숙히 넣으세요. 케이블만 들어올리면 센서가 케이블에서 떨어져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센서/케이블 어셈블리를 교체하는 경우에는 상관이 없습니다.

  31. Spudger/스퍼저를 주변 광 센서 플렉스 케이블 밑에 넣어  센서를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Spudger/스퍼저를 주변 광 센서 플렉스 케이블 밑에 넣어  센서를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를 주변 광 센서 플렉스 케이블 밑에 넣어 센서를 홈에서 들어 올리세요.

  32.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 카메라 밑 센서 케이블을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도록 전면 카메라 케이블 어셈블리 밑으로 여는 픽을 미세요.

  33.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전면 카메라 및 센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34. 디스플레이 양 옆에 위치한 1.22mm Y000 나사 세 개를 (전체 여섯)  풀어주세요. 디스플레이 양 옆에 위치한 1.22mm Y000 나사 세 개를 (전체 여섯)  풀어주세요.
    • 디스플레이 양 옆에 위치한 1.22mm Y000 나사 세 개를 (전체 여섯) 풀어주세요.

  35. iOpener를 가열하여 홈 버튼에 가장 가까운 쉴드 가장자리에 올려 LCD 및 디지타이저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 iOpener를 가열하여 홈 버튼에 가장 가까운 쉴드 가장자리에 올려 LCD 및 디지타이저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36. 여는 피크를 사용하여 평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플레이트에 고정하는 홈 버튼 근처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여는 피크를 사용하여 평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플레이트에 고정하는 홈 버튼 근처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여는 피크를 사용하여 평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플레이트에 고정하는 홈 버튼 근처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여는 피크를 사용하여 평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플레이트에 고정하는 홈 버튼 근처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37.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여는 피크를 넣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판에서 계속 분리하세요.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여는 피크를 넣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판에서 계속 분리하세요.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여는 피크를 넣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판에서 계속 분리하세요.
    •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여는 피크를 넣어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LCD 쉴드 판에서 계속 분리하세요.

  38.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LCD 쉴드 플레이트를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LCD 쉴드 플레이트를 분리할 때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에서 LCD 쉴드 플레이트를 조심히 들어 올리세요.

    • LCD 쉴드 플레이트를 분리할 때 디스플레이 데이터 케이블이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9. LCD 및 디지타이저만 남습니다.
    • LCD 및 디지타이저만 남습니다.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 설치하기 전에 남아있는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백킹을 제거해야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iPhone 8 Answers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받으세요.

다른 56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rthur Shi

회원 가입일: 2018년 01월 03일

128,191 평판

안내서 371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28 회원들

안내서 13,032개 작성하였습니다

So I’m pretty sure I know the answer to this - but can I test out the screen replacement without hooking up the camera, home button, etc? Can I just attach the three cables to the phone to make sure the screen works, or would it brick the phone?

Sarah Ybarra - 답글

Hi Sarah,

You can test the display without bricking your phone. It may boot-loop when the front sensor/camera assembly isn’t connected though. Be careful while you work with an opened phone with the battery connected…it is easy to accidentally short things out!

Arthur Shi -

After replacing the iPhone 8 LCD Screen and Digitizer, it seems that the battery is draining faster. I just wanted to see if this is a normal problem or was there something I missed during the install process?

Jason Adams - 답글

Do you have to remove the plastic holder for the camera?

Diego Cisneros - 답글

Hi Diego,

If your replacement part did not come with the plastic holder, you will have to transfer the old one onto the new frame.

Arthur Shi -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68

7일 전: 405

30일 전: 1,866

전체 시간: 48,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