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따라서 하단 마이크, 안테나 컨버터 케이블 및 Lightning 커넥터를 포함하는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교체하세요.

  1. SIM 카드 추출 도구, 비트, 또는 펴진 종이클립을 SIM 카드 트레이 작은 구멍에 넣으세요. 눌러서 트레이를 튀어나오게 하세요.
    • SIM 카드 추출 도구, 비트, 또는 펴진 종이클립을 SIM 카드 트레이 작은 구멍에 넣으세요.

    • 눌러서 트레이를 튀어나오게 하세요.

    • 누를 때 상당한 힘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폰 내부의 추출 장치가 손상되지 않도록 추출 도구가 올바로 정렬하고 있는지 사전에 확인하세요.

  2. iPhone에서 SIM 카드 트레이를 분리하세요. SIM 카드는 트레이에서 쉽게 빠집니다.
    • iPhone에서 SIM 카드 트레이를 분리하세요.

    • SIM 카드는 트레이에서 쉽게 빠집니다.

    • SIM 카드를 다시 넣을 때 트레이에 맞는 올바른 방향인지 확인하세요.

    • SIM 카드 트레이 주위의 얇은 고무 개스킷은 방수 방진을 제공합니다. 이 개스킷을 손상했거나 누락된 경우 iPhone 내부 부품을 보호하기 위해 개스킷 또는 SIM 카드 트레이 전체를 교체하세요.

  3. 시작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분해를 시작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꺼주세요.

    •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위치한 3.5mm pentalobe/펜타로브 나사 두 개를 빼주세요.

    • iPhone 디스플레이를 열게되면 방수 씰이 손상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교체용 씰을 준비하거나 봉인 없이 iPhone을 재조립할 경우 액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헤어 드라이어 또는 iOpener를 준비하여 iPhone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밑에 있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합니다.

  5.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씰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씰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초강력 접착제를 사용하여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일 수 있습니다.

  6.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을 삽입하세요.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을 삽입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7. 여는 픽을 휴대폰 왼편 하단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디스플레이의 상단 가장자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고정하고 있는 플라스틱 클립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여는 픽을 휴대폰 왼편 하단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 디스플레이의 상단 가장자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들어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고정하고 있는 플라스틱 클립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8.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9.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 흡입 컵의 작은 손잡이를 당겨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10.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11.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리)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12. 책의 뒷 표지를 열듯이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아직 디스플레이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여전히 약한 리본 케이블 여럿이 iPhone 로직 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 책의 뒷 표지를 열듯이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길이의 Phillips/십자 나사 네 개를 분리하세요:

    • 1.3mm 나사 두 개

    • 2.8mm 나사 두 개

    • 이 안내서를 사용하는 동안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재조립할 때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잘못된 위치에 나사를 설치하면 영구적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 브래킷을 제거하세요.

  13.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14.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15.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16.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7.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18.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19. Taptic Engine 옆 브래킷을 고정하는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Taptic Engine 옆 브래킷을 고정하는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1.3mm Y000 나사 한 개

    • 2.7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2.9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20.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21. 여는 픽을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과 스피커 상단 사이로 조심히 밀어주세요. 이 플렉스 케이블 부분은 제자리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간의 열을 가해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이는  플렉스 케이블을 안전하게 분리하며 다시-붙이기를 더  수월하게 합니다. 이 플렉스 케이블 부분은 제자리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간의 열을 가해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이는  플렉스 케이블을 안전하게 분리하며 다시-붙이기를 더  수월하게 합니다.
    • 여는 픽을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과 스피커 상단 사이로 조심히 밀어주세요.

    • 이 플렉스 케이블 부분은 제자리에 살짝 붙어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간의 열을 가해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세요. 이는 플렉스 케이블을 안전하게 분리하며 다시-붙이기를 더 수월하게 합니다.

  22.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을을 로직 보드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을을 로직 보드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끝을 사용하여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을을 로직 보드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23. 여는 픽을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 아래로 밀어 눌러 소켓을 고정하세요. 여는 픽으로 소켓을 누르며, Spudger/스퍼저의 끝부분으로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을 소켓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이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핀셋을 사용하여 플렉스 케이블을 잡고  커넥터가 소켓과 맞춰지도록하여 더 수월하게 하세요. 쉽게 만듭니다. 그 다음, spudger/스퍼저의 납작한  부분을 사용하여 커넥터가 딸깍 소리를 내며 제자리에 들어갈 때까지 커넥터를 살짝 누르세요.
    • 여는 픽을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 아래로 밀어 눌러 소켓을 고정하세요.

    • 여는 픽으로 소켓을 누르며, Spudger/스퍼저의 끝부분으로 안테나 플렉스 케이블을 소켓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이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핀셋을 사용하여 플렉스 케이블을 잡고 커넥터가 소켓과 맞춰지도록하여 더 수월하게 하세요. 쉽게 만듭니다. 그 다음, spudger/스퍼저의 납작한 부분을 사용하여 커넥터가 딸깍 소리를 내며 제자리에 들어갈 때까지 커넥터를 살짝 누르세요.

  24. Wi-Fi Diversity/다이버시티 안테나를 분리하세요.
    • Wi-Fi Diversity/다이버시티 안테나를 분리하세요.

  25. Taptic Engine을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분리하세요:
    • Taptic Engine을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분리하세요:

    • 2.1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2.1mm 스탠드오프 나사 한 개

    • 스탠드오프 나사는 iPhone 스탠드오프 스크루드라이버 비트 및 드라이버 핸들을 사용하여 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유사시에는 작은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미끄러져서 주변 부품을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6. Spudger/스퍼저 끝으로 안테나 케이블 소켓을 들어올려 밑에있는 커넥터에서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으로 안테나 케이블 소켓을 들어올려 밑에있는 커넥터에서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으로 안테나 케이블 소켓을 들어올려 밑에있는 커넥터에서 분리하세요.

  27. Spudger/스퍼저 끝으로 Taptic Engine/탭틱 엔진 플렉스 케이블을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끝으로 Taptic Engine/탭틱 엔진 플렉스 케이블을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으로 Taptic Engine/탭틱 엔진 플렉스 케이블을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28. Taptic Engine/탭틱 엔진을 분리하세요.
    • Taptic Engine/탭틱 엔진을 분리하세요.

  29. 기압 벤트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기압 벤트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2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1.8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30. 배터리 방향으로 기압 벤트를 조심히 밀어 벤트를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배터리 방향으로 기압 벤트를 조심히 밀어 벤트를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배터리 방향으로 기압 벤트를 조심히 밀어 벤트를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31. 기압 벤트를 분리하세요.
    • 기압 벤트를 분리하세요.

  32.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카메라 케이블 소켓에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카메라 케이블 소켓에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카메라 케이블 소켓에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33. 후면 카메라 브래킷을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후면 카메라 브래킷을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3.0mm 스탠드오프 나사 한 개

    • 3.1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스탠드오프 나사는 iPhone 스탠드오프 스크루드라이버 비트와 드라이버 핸들을 사용하여 분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유사시에 작은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드라이버가 미끄러져서 주변 부품을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4. 후면 카메라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후면 카메라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35. 여기에 번역 삽입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플래시 케넥터를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여기에 번역 삽입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플래시 케넥터를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여기에 번역 삽입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플래시 케넥터를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36. 상단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상단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2.9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1.3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37. 상단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상단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38.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상단 케이블  케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상단 케이블  케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상단 케이블 케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39. 왼편 상단 안테나 부품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왼편 상단 안테나 부품을 고정하는 1.3mm Phillips/십자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40. 상단 가장자리 안테나 부품을 고정하는 1.4mm Phillips/십자 나사를 풀어주세요.
    • 상단 가장자리 안테나 부품을 고정하는 1.4mm Phillips/십자 나사를 풀어주세요.

  41. 안테나 부품을 분리하세요.
    • 안테나 부품을 분리하세요.

  42. 로직 보드 왼편 상단 가장자리에 접지 클립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로직 보드 왼편 상단 가장자리에 접지 클립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1.5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2.6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43. 접지 클립을 분리하세요.
    • 접지 클립을 분리하세요.

  44. 마더보드를 고정하는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마더보드를 고정하는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1.8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2.5mm 스탠드오프 나사 한 개

    • 2.2mm 스탠드오프 나사 한 개

  45. 핀셋을 사용하여 조심히 로직 보드 접지 브래킷을 구부려 치우세요. 핀셋을 사용하여 조심히 로직 보드 접지 브래킷을 구부려 치우세요.
    • 핀셋을 사용하여 조심히 로직 보드 접지 브래킷을 구부려 치우세요.

  46.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SIM 카드 추출 플런저를 로직 보드 경로에서 치우세요.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SIM 카드 추출 플런저를 로직 보드 경로에서 치우세요.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SIM 카드 추출 플런저를 로직 보드 경로에서 치우세요.

  47. Spudger/스퍼서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서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서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을 로직 보드에서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48. Spudger/스퍼서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무선 충전 코일을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서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무선 충전 코일을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서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무선 충전 코일을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49.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의 배터리 커넥터 끝부분을 살짝 들어 올리세요. 어떤 케이블도 잡아 당기면 안됩니다. 만약 저항이 느껴지면 아무런 케이블, 커넥터 및 부품도 보드에 걸리지 않은 것을  확인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 보드의 배터리 커넥터 끝부분을 살짝 들어 올리세요.

    • 어떤 케이블도 잡아 당기면 안됩니다. 만약 저항이 느껴지면 아무런 케이블, 커넥터 및 부품도 보드에 걸리지 않은 것을 확인하세요.

  50. 케이블에 로직 보드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케이블에 로직 보드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케이블에 로직 보드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케이블에 로직 보드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케이블에 로직 보드가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1. 스피커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스피커를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1.5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2.1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52.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53.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을 고정하는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Lightning 커넥터 케이블을 고정하는 나사 세 개를 풀어주세요:

    • 1.3mm Phillips/십자 나사 한 개

    • 2.2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

  54. Lightning 포트를 휴대폰 하단 가장자리에 고정하는 1.4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분리하세요.
    • Lightning 포트를 휴대폰 하단 가장자리에 고정하는 1.4mm Phillips/십자 나사 두 개를 분리하세요.

  55.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보드-쪽 마이크를 고정하는 접착제로 부터 살짝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마이크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사진 처럼 접착제만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로직-보드-쪽 마이크를 고정하는 접착제로 부터 살짝 들어올려 분리하세요.

    • 마이크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사진 처럼 접착제만 분리하세요.

  56.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쪽 마이크를 살짝 들어올려 고정하는 접착제로 부터 분리하세요. 마이크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사진 처럼 접착제만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쪽 마이크를 살짝 들어올려 고정하는 접착제로 부터 분리하세요.

    • 마이크를 완전히 분리하지 마세요; 사진 처럼 접착제만 분리하세요.

  57. 휴대폰 하단에 가열한 iOpener를 그림과 같은 각도로 기울여 대세요. 이는 플렉스 케이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휴대폰 하단에 가열한 iOpener를 그림과 같은 각도로 기울여 대세요. 이는 플렉스 케이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58.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 플렉스 케이블 상단 부분 밑으로 여는 픽을 밀어 후면 케이스에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피크를 iPhone 바깥 가장자리를 향해 살살 미세요 (배터리에서 멀리). 무선 충전 코일의 일부는 Lightning 커넥터 플렉스 케이블의 바로 밑에 위치합니다. 과격하게 비집으면 코일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 플렉스 케이블 상단 부분 밑으로 여는 픽을 밀어 후면 케이스에서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피크를 iPhone 바깥 가장자리를 향해 살살 미세요 (배터리에서 멀리).

    • 무선 충전 코일의 일부는 Lightning 커넥터 플렉스 케이블의 바로 밑에 위치합니다. 과격하게 비집으면 코일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경우, 헤어 드라이어 또는 iOpener를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 플렉스 케이블 후면에 반복적으로 가열하여 분리하기 쉽도록하세요.

  59. 분리하는 도중에 다른 부품을 손상하지 않도록 조심하며 플렉스 케이블 상단 부분을 계속해서 분리하세요. 배터리 커넥터가 손상하지 않도록 살살 접어 치우세요. 배터리 자체를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구멍난 배터리는 위험한 화학 물질을 누출하거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분리하는 도중에 다른 부품을 손상하지 않도록 조심하며 플렉스 케이블 상단 부분을 계속해서 분리하세요.

    • 배터리 커넥터가 손상하지 않도록 살살 접어 치우세요.

    • 배터리 자체를 손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구멍난 배터리는 위험한 화학 물질을 누출하거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피크가 배터리 하단 가장자리를 지나면 피크를 그만 미세요.

  60. 휴대폰 모서리에서 시작하여 케이블 밑에서 피크를 Lightning 커넥터를 향해 미세요. Lightning 커넥터에 도달하면 피크를 그만 미세요.
    • 휴대폰 모서리에서 시작하여 케이블 밑에서 피크를 Lightning 커넥터를 향해 미세요.

    • Lightning 커넥터에 도달하면 피크를 그만 미세요.

  61. Lightning 커넥터가 후면 커넥터 구멍에서 나오도록 조심히 당기세요 Lightning 커넥터가 후면 커넥터 구멍에서 나오도록 조심히 당기세요
    • Lightning 커넥터가 후면 커넥터 구멍에서 나오도록 조심히 당기세요

  62. 여는 피크를 Lightning 커넥터 밑에서 밀어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가 더 이상 후면 케이스에 붙어 있지 않을 때까지 피크를 계속 미세요.
    • 여는 피크를 Lightning 커넥터 밑에서 밀어 어셈블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하세요.

    •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가 더 이상 후면 케이스에 붙어 있지 않을 때까지 피크를 계속 미세요.

  63. 케이스 왼편 가장자리와 Lightning 어셈블리가 붙어 있는   부분을 여는 피크로 미세요. 케이스 왼편 가장자리와 Lightning 어셈블리가 붙어 있는   부분을 여는 피크로 미세요.
    • 케이스 왼편 가장자리와 Lightning 어셈블리가 붙어 있는 부분을 여는 피크로 미세요.

  64.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설치 또는 교체하기 전에: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하여 후면 케이스에서 접착제 조각들을 샅샅이 찾으세요. 고농도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여 표면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설치 또는 교체하기 전에:

    •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하여 후면 케이스에서 접착제 조각들을 샅샅이 찾으세요. 고농도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여 표면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 접착 뒷면을 분리하기 전에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가 플렉스 케이블 구멍과 나사 기둥에 올바로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케이블이 어긋나면 로직 보드에 다시 연결할 수 없습니다.

  65. Lightning 커넥터 하단의 고무 가스켓은 iPhone을 액체 및  먼지로부터 보호합니다. 새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설치하는 경우 개스킷을 조심히  분리고 새 부품으로 옮겨야 할 수 있습니다. 각 마이크 하단의 작은 접착 패치는 iPhone을 액체 및 먼지 침입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설치하기 전에 접착 패치 두 개를 교체하세요. 새 부품에 안테나 변환기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이전 Lightning 어셈블리에서 케이블을 들어 올려 새 Lightning 어셈블리로 옮기세요.
    • Lightning 커넥터 하단의 고무 가스켓은 iPhone을 액체 및 먼지로부터 보호합니다. 새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설치하는 경우 개스킷을 조심히 분리고 새 부품으로 옮겨야 할 수 있습니다.

    • 각 마이크 하단의 작은 접착 패치는 iPhone을 액체 및 먼지 침입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 Lightning 커넥터 어셈블리를 설치하기 전에 접착 패치 두 개를 교체하세요.

    • 새 부품에 안테나 변환기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spudger/스퍼저의 뾰족한 끝을 사용하여 이전 Lightning 어셈블리에서 케이블을 들어 올려 새 Lightning 어셈블리로 옮기세요.

결론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 설치하기 전에 남아있는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백킹을 제거해야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iPhone 8 Answers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받으세요.

다른 63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Arthur Shi

회원 가입일: 2018년 01월 03일

149,079 평판

안내서 393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3 회원들

안내서 14,578개 작성하였습니다

I love how you mention the “antenna converter cable” twice but never show what the &&^& that part even looks like??

I only hate Humans. - 답글

Sorry about that! It’s actually shown in the 3rd image in the last step. I cropped the photo so that it’s zoomed in more to show it.

Arthur Shi -

I would HIGHLY recommend not attempting this fix. I have done a variety of repairs on iPhones (screens, batteries, etc.) and decided to try this to address a broken microphone. I could make regular phone calls but couldn’t use speakerphone or FaceTime. After replacing the lightening charger using the instructions and the iFixit parts, I still can’t use the speakerphone or FaceTime function. To make matters worse, my phone won’t charge through the lightening connector, won’t wirelessly charge, and people can’t hear me even when I make a regular phone call anymore. In other words, I started with one fairly minor problem and, due to this repair, have a whole bunch of new (much more significant) issues. Don’t make the same mistake I did.

Aaron Nelson - 답글

Excelente guía..!!

Jorge Lonjedo - 답글

It the port paired to the phone? like Touch ID, or can you just replace it without and issue?

Robinson Shaffer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01

7일 전: 745

30일 전: 3,475

전체 시간: 73,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