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새 교체 부품을 원래 부품과 비교하세요—설치하기 전에 원래 부품에서 남은 부품을 옮기거나 새 부품에서 접착 뒷면을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기를 재조립하려면 위의 단계를 역순으로 따르세요.

전자 폐기물을 R2 또는 e-Stewards 인증 재활용 업체로 가져 가세요.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문제 해결 도움말은 자사의 Answers 커뮤니티를 확인하세요.

  1.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Pentalobe/펜타로브 나사: 1 단계, 이미지 1/1

    • 분해를 시작하기 전에 iPhone 전원을 꺼주세요.

    •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위치한 3.5mm-길이 pentalobe/펜타로브 나사 두 개를 빼주세요.

    • iPhone 디스플레이를 열게되면 방수 봉인이 손상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교체용 봉인을 준비하거나 봉인 없이 iPhone을 재조립할 경우 액체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디스플레이 테이핑: 2 단계, 이미지 1/3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디스플레이 테이핑: 2 단계, 이미지 2/3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디스플레이 테이핑: 2 단계, 이미지 3/3
    • 디스플레이 유리가 깨진 경우 깨진 유리에 테입을 붙여서 수리 도중 추가 파손을 막고 신체적 상해를 방지하세요.

    • 스크린 전체가 덮일 때까지 iPhone 디스플레이 위에 포장 테이프 스트립을 겹쳐 붙이세요.

    • 테이프를 붙이면 유리 파편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여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릴 때 구조적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 수리 도중에 흔들려 떨어지는 유리 파편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보호 안경을 착용하세요.

    • 유리 파편으로 인해 다음 몇 단계에서 흡입 컵이 붙지않는 경우 강한 테이프를 (예: 강력 접착테이프) 접어서 손잡이를 만들어 디스플레이를 들어 올리세요.

  3.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여는 절차: 3 단계, 이미지 1/1

    • 헤어 드라이어 또는 iOpener를 준비하여 iPhone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밑에 있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합니다.

  4.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4 단계, 이미지 1/2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4 단계, 이미지 2/2
    • 흡입 컵을 전면 패널 하단, 홈 버튼 바로 위에 눌러주세요.

    • 흡입 컵이 홈 버튼과 겹치지 않도록 하세요. 겹치는 경우 흡입 컵과 전면 유리 사이에 봉인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5.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5 단계, 이미지 1/3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5 단계, 이미지 2/3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5 단계, 이미지 3/3
    • 흡입 컵을 확실하고 일정한 압력으로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드세요.

    • 틈 사이로 opening pick/여는 픽 또는 얇은 비집는 도구를 몇 밀리미터 삽입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방수 접착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 초기 틈을 만들려면 상당한 힘이 들어갑니다. 틈을 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많은 열을 가하고 여는 도구를 넣을 수 있을 만큼 틈이 생길 때까지 스크린을 위아래로 부드럽게 들었다 놨다하여 접착제를 약하게 만들어주세요.

    • 픽을 휴대폰 왼편 가장자리를 따라 위로 밀어 음량 조절 버튼과 무음 스위치쪽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갈라주세요.

    • 디스플레이 왼편 상단 가까이에서 멈추세요.

    • iPhone의 하단 오른편 가장자리에 픽을 다시 넣고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 위로 밀어서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픽을 iPhone에 너무 깊이 넣지 마세요. iPhone 측면을 따라 위치한 디스플레이 케이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픽은 몇 밀리미터 또는 디스플레이 베젤 너비 정도만 넣어주세요.

  8.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8 단계, 이미지 1/1
    • 흡입 컵을 조심히 위로 당겨 디스플레이 아래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세요.

    • 디스플레이를 15º 이상 올리지 마세요. 디스플레이를 연결하는 리본 케이블에 압력이 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9.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9 단계, 이미지 1/1
    • 흡입 컵의 작은 손잡이를 당겨 전면 패널에서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 아래,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를 따라 여는 픽을 밀어서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떼세요.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약간 아래로 밀어서 (휴대폰 상단 가장자리에서 멀어짐) 후면 케이스에 고정하는 클립을 풀어주세요.

    • 책의 뒷 표지처럼 디스플레이 왼편을 위로 펼쳐서 iPhone을 열어주세요.

    • 휴대폰에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다른 물건에 기대어 세워 놓으세요.

    •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로직 보드에 고정하는 다음 길이의 Phillips/십자 (JIS)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 1.3mm 나사 두 개

    • 1.4mm 나사 한 개

    • 2.7mm 나사 한 개

    • 이 안내서를 사용하는 동안 빼놓은 각각의 나사를 기억하여 재조립할 때 원래 자리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잘못된 위치에 나사를 설치하면 영구적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13.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14 단계, 이미지 1/1
    •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수리 중에 실수로 소켓에 닿아 휴대폰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도록 커넥터 케이블을 위로 약간 구부려 주세요.

  15.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16 단계, 이미지 1/2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디스플레이 어셈블리: 16 단계, 이미지 2/2
    •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큼직한 하단 디스플레이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이와 같은 프레스 커넥터를 다시 붙이려면 한쪽을 제대로 들어맞을 때까지 아래로 누른 다음 다른 쪽도 반복하세요. 가운데 부분은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가 조금이라도 잘못 정렬되어 있을 경우 커넥터가 구부러져 영구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이전 단계에서 분리한 커넥터 바로 뒤에 있는 두 번째 하단 디스플레이 케이블 커넥터를 분리하세요.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트라이-포인트/3 점 Y000 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 1.0mm 나사 한 개

    • 1.2mm 나사 한 개

  18.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19 단계, 이미지 1/1
    •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덮고있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끝 또는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패널 센서 어셈블리 커넥터를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20.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21 단계, 이미지 1/1
  21.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홈/Touch ID 센서: 22 단계, 이미지 1/2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홈/Touch ID 센서: 22 단계, 이미지 2/2
    • 홈/Touch ID 센서 위로 브래킷을 고정하는 Y000 나사 네 개를 풀어주세요:

    • 1.2mm 나사 한 개

    • 1.3mm 나사 세 개

    • 재조립 도중 나사를 너무 세게 조이지 마세요 홈 버튼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2.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23 단계, 이미지 1/1
    • 홈/Touch ID 센서를 고정하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홈 버튼 케이블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 밑을 들어 올려 소켓으로 부터 분리하세요.

    • 커넥터 전체가 분리되지 않고 뒤집히기 시작하면, 커넥터 왼쪽 가장자리를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spudger/스퍼저의 편평한 부분으로 커넥터 상단 가장자리의 케이블을 누르세요. 케이블 또는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매우 조심하세요. 센서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24.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25 단계, 이미지 1/1
    • 홈/Touch ID 센서 주변을 가열하면 정교한 케이블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들어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뒤집으세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거나 iOpener를 준비하여 디스플레이 하단 가장자리를 약 90초 동안 가열하여 디스플레이 밑의 접착제를 부드럽게 만드세요.

    • 디스플레이를 과열하지 마세요. 편안하게 만질 수 없을 정도로 약간 뜨거워야 합니다.

    • 여는 픽을 사용하여 홈/Touch ID 센서 케이블을 디스플레이 패널 후면에 고정하는 접착제를 조심히 분리하세요.

  26.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27 단계, 이미지 1/1
    • 디스플레이 전면을 통해서 홈/Touch ID 센서 어셈블리를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재설치하려면 먼저 사진 처럼 디스플레이 전면 구멍을 통해 케이블을 넣으세요.

    • 교체 부품 홈 버튼 근처에 여분의 Y000 나사가 이미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홈 버튼 브래킷을 다시 설치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나사를 풀어주세요.

결론

iPhone 8 Plus 스크린 교체 방법에 대해 알아 보세요. 이 부품에는 전면 카메라, 이어피스 스피커 및 EMI 실드가 이미 설치되어 있어서 수리가 용이합니다.

Touch ID가 작동하려면 이전 스크린을 분리하고 홈 버튼을 새 스크린으로 옮기기 만하면 됩니다.

참고: 스크린을 고치고 나서 iPhone의 자동 밝기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iPhone이 iOS 12로 업데이트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품 Apple 스크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스크린 교체 후 True Tone 기능은 비활성화됩니다.

다른 280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en ko

75%

번역 시작하기 ›

Jeff Suovanen

회원 가입일: 2013년 08월 06일

391,506 평판

안내서 260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45 회원들

안내서 15,517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35개

Very useful information…

Flica Hussey - 답글

Has anyone found out any info about replacing the Apple iPhone 8 Front glass. Last I checked Apple had made it that if you install a non OEM screen and updates their phone, it will brick there phone. I have not been fixing any iPhone 8’s or iPhone x’s due to this. I So if someone knows if this has been resolved or if this still holds true can you please let me know. Also, Fixing back glass. From what I have seen they use some crazy glue. Does anyone have any methods on a easy way to replace back glass on the iPhone 8’s ? do you still basically have to gut the phone ? what kind of glue is used to glue it back on? Any help with these issues would greatly be appreciated I have been repairing phones for over 8 years + and turning away customers because apple is so dumb with these things upsets me greatly. I loved repairing iPhone up until this point. Help please.

service - 답글

Replacing the screen will not Brick the iPhone, although the 8/8Plus & iPhone X all have an issue with the Ambient Sensor when a new screen is fitted. Although a way around this is to use a EEPROM device to copy the firmware from the original screen. It is also rumored that Apple are fixing the Ambient Sensor issue in iOS 12.

Donald -

Anyone know if the ambient sensor is fixed?

alexaamo91 - 답글

Hi. My iphone 8 plus screen is broken. I purchased it from USA, I’m in Turkey, Istanbul right know. When I took it to the apple store over there, they told me I need a code to replace the screen, and every country has different code. In order for me to replace the screen, I need that code.

Would some one please tell me what to do. I really appreciate it.

Thanks.

Sean Nouhi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142

7일 전: 1,067

30일 전: 5,112

전체 시간: 324,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