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를 수리하세요

수리할 권리

상점

소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새 배터리로 iPhone 6s를 되살리세요. 배터리가 부풀어 오른 경우 적절한 예방 조치를 하세요.

이 안내서는 전면 패널 어셈블리를 분리하도록 지시합니다; 이는 디스플레이 케이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배터리를 iPhone에서 분리할 때 디스플레이를 자신있게 지원할 수 ​​있다면 디스플레이 분리 단계를 건너 뛰고 배터리 분리 단계로 진행해도 됩니다.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이 안내서를 마친 후, 새로 설치한 배터리를 교정하세요: 배터리를 100% 충전하고 최소 두 시간 더 충전하세요. 그런 다음 배터리 방진으로 iPhone이 종료될 때까지 사용하세요. 마지막으로 중단없이 100% 충전하세요.

또한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1.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을 분해하기 전에 iPhone 배터리를 25% 이하로 방전하세요. 충전된 리튬-이온 배터리에 실수로 구멍이 생기면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할 수 있습니다.

    • iPhone 하단 가장자리 Lightning 커넥터 옆에 위치한 3.4mm P2 Pentalobe/펜타로브/별나사 두 개를 풀어주세요.

  2. 선택적으로,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 1분 동안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약한 열을 가하세요.
    • 선택적으로, iOpener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약 1분 동안 iPhone 하단 가장자리에 약한 열을 가하세요.

    • 열은 디스플레이를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하여 휴대폰을 쉽게 열 수 있습니다.

  3. 6s 디스플레이를 열면 디스플레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접착 스트립이 분리됩니다. 접착제를 교체하려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새 접착 스트립 세트를 준비하세요. 접착제를 교체하지 않아도 수리를 완료할 수 있으며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 6s 디스플레이를 열면 디스플레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접착 스트립이 분리됩니다. 접착제를 교체하려면 계속 진행하기 전에 새 접착 스트립 세트를 준비하세요. 접착제를 교체하지 않아도 수리를 완료할 수 있으며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석션 컵을 적용하십시오.

    • 흡입 컵이 홈 버튼 위에 놓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깨진 경우 투명 포장 테이프를 붙이면 흡입 컵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흡입 컵 대신에 매우 강한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초강력 접착제를 사용하여 흡입 컵을 깨진 스크린에 붙일 수 있습니다.

  4.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으며 접착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 전면 패널과 후면 케이스 사이에 약간의 틈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힘으로 흡입 컵을 위로 당기세요.

    • 서두르지 말고 확실하고 일정하게 힘을 가하세요.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는 대부분의 기기보다 꽉 끼워져 있으며 접착제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 너무 세게 당기면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작은 틈을 만들만큼의 압력만 가하세요.

    • 문제가 있으면 iOpener, 헤어 드라이어 또는 열선총을 사용하여 iPhone 전면을 살짝 뜨거워질 때까지 가열하세요. 이렇게 디스플레이 가장자리를 고정하는 접착제를 부드럽게할 수 있습니다.

  5. 디스플레이 밑면, 헤드폰 잭 바로 위에 노치가 있습니다. 이 휴대폰을 비집어 열기에 가장 안전한 부분입니다.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스크린과 후면 케이스 사이, 헤드폰 잭 바로 위의 틈에 넣으세요.
    • 디스플레이 밑면, 헤드폰 잭 바로 위에 노치가 있습니다. 이 휴대폰을 비집어 열기에 가장 안전한 부분입니다.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스크린과 후면 케이스 사이, 헤드폰 잭 바로 위의 틈에 넣으세요.

  6.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 어셈블리와 휴대폰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 어셈블리와 휴대폰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 Spudger/스퍼저를 비틀어 전면 패널 어셈블리와 휴대폰 사이의 틈을 넓히세요.

  7.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휴대폰 왼편,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넣으세요.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측면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클립을 여세요.
    • Spudger/스퍼저의 평평한 끝을 휴대폰 왼편, 디스플레이 어셈블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 넣으세요.

    •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측면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클립을 여세요.

  8.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을 비집어 열었던, 하단 모서리에 다시 넣으세요.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으로 밀어 주세요.
    •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을 비집어 열었던, 하단 모서리에 다시 넣으세요.

    • Spudger/스퍼저를, 휴대폰 가장자리를 따라, 오른편으로 밀어 주세요.

  9.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iPhone 디스플레이 클립을 열어 주세요.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iPhone 디스플레이 클립을 열어 주세요.
    • Spudger/스퍼저를 오른편 위로 밀어 접착제를 분리하고 iPhone 디스플레이 클립을 열어 주세요.

  10. 흡입컵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열고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디스플레이를 90º 이상 열지 마세요. 디스플레이에는 늘어 나면 부러질 수 있는 케이블 세 개가 상단에 여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 흡입컵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열고 마지막 남은 접착제를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를 90º 이상 열지 마세요. 디스플레이에는 늘어 나면 부러질 수 있는 케이블 세 개가 상단에 여전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11. 흡입 컵 상단의 너브를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분리하세요. 흡입 컵 상단의 너브를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분리하세요.
    • 흡입 컵 상단의 너브를 위로 당겨 전면 패널과 분리하세요.

  12. 전면 패널 상단의 클립을 연결쇠로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조심스럽게 잡고 들어 올려서  휴대폰을 여세요.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 놓고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고무 밴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전면 패널 상단의 클립을 연결쇠로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조심스럽게 잡고 들어 올려서 휴대폰을 여세요.

    • 휴대폰을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약 90º 각도로 열어 놓고 무언가에 기대어 놓으세요.

    • 작업하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하기 위해 고무 밴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디스플레이 케이블에 무리가 가는 것을 막습니다.

    • 유사시에는, 열지 않은 캔 음료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고정 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고정하는, 다음 길이의, 십자 나사 두 개를 분리하세요:

    • 2.9mm 나사 한 개

    • 2.2mm 나사 한 개

    • iPhone의 손상을 피하기 위해 수리하는 동안 각 나사의 원래 위치를 기억하고 반드시 원래 위치로 정확히 돌려놓으세요.

  13. iPhone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iPhone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iPhone 배터리 커넥터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4.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 Spudger/스퍼저 끝을 사용하여 배터리 커넥터를 로직 보드의 커넥터 소켓에서 들어올리세요.

  15. 작업하는 동안 실수로 배터리와 연결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가 소켓에서 분리될 때까지 로직 보드에서 밀어 내세요. 작업하는 동안 실수로 배터리와 연결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가 소켓에서 분리될 때까지 로직 보드에서 밀어 내세요.
    • 작업하는 동안 실수로 배터리와 연결하지 않도록 배터리 커넥터가 소켓에서 분리될 때까지 로직 보드에서 밀어 내세요.

  16.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네 개를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고정하는 Phillips/십자 나사 네 개를 분리하세요:

    • 1.2mm 나사 세 개

    • 2.8mm 나사 한 개

  17.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 디스플레이 케이블 브래킷을 분리하세요.

  18. Spudger/스퍼저 또는 깨끗한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플렉스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 올려 전면 카메라 플렉스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Spudger/스퍼저 또는 깨끗한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플렉스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 올려 전면 카메라 플렉스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 Spudger/스퍼저 또는 깨끗한 손톱을 사용하여 전면 카메라 플렉스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 올려 전면 카메라 플렉스 케이블을 분리하세요.

  19.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똑바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로직 보드의 소켓에서 똑바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디지타이저 케이블을 다시 연결할 때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지 마세요. 커넥터의 한편 끝을 누른 다음 반대편 끝을 눌러주세요. 커넥터 중앙 부분을 누르면 부품이 구부러져 디지타이저를 손상할 수 있습니다.

  20.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확실하게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 이 단계에서 케이블을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기 전에 확실하게 배터리가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디스플레이 케이블을 로직 보드 소켓에서 위로 똑바로 들어 올려 분리하세요.

  21.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세요.
  22. 선택적으로, 지금 Taptic Engine/탭틱 엔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분리하기 쉬우며 접착 스트립으로 접근이 쉽습니다. 손가락 또는 뭉툭한 핀셋을 사용하세요. 배터리 근처에서 작업할 때는 주의하세요; 리튬-이온 배터리에 구멍이 나면 위험한 화학 물질을 방출하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적으로, 지금 Taptic Engine/탭틱 엔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분리하기 쉬우며 접착 스트립으로 접근이 쉽습니다.
    • 선택적으로, 지금 Taptic Engine/탭틱 엔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매우 분리하기 쉬우며 접착 스트립으로 접근이 쉽습니다.

    • 손가락 또는 뭉툭한 핀셋을 사용하세요. 배터리 근처에서 작업할 때는 주의하세요; 리튬-이온 배터리에 구멍이 나면 위험한 화학 물질을 방출하며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3. 이 절차를 수행하는 동안 스트립을 평평하고 주름없는 상태로 유지하세요; 주름진 스트립은 깨끗하게 잡아 당겨지지 않고 서로 달라 붙어 파손됩니다. 배터리 접착 탭 하나를 배터리로 부터 iPhone 하단으로 천천히 잡아 당기세요.
    • 이 절차를 수행하는 동안 스트립을 평평하고 주름없는 상태로 유지하세요; 주름진 스트립은 깨끗하게 잡아 당겨지지 않고 서로 달라 붙어 파손됩니다.

    • 배터리 접착 탭 하나를 배터리로 부터 iPhone 하단으로 천천히 잡아 당기세요.

    • 배터리 또는 하단 부품에 접착 스트립이 걸려 찢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배터리와 후면 케이스 사이에서 스트립이 빠질 때까지 스트립을 일정한 힘으로 꾸준히 당기세요.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스트립을 60º 이하로 당기세요.

    • 스트립은 원래 길이의 몇 배로 늘어납니다. 필요하다면 스트립을 잡아당기면서 늘어난 스트립을 배터리에 가깝게 다시 잡고 당기세요.

  24. 두 번째 스트립에 반복하세요.
    • 두 번째 스트립에 반복하세요.

    • 두 번째 스트립을 제거할 때 잊지말고 배터리를 잡아주세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스트립이 배터리를 케이스에서 분리할 때 배터리를 iPhone 밖으로 날릴 수 있습니다.

    • 스트립 두 개를 성공적으로 제거했다면 다음 단계는 건너뛰세요.

    • 이 배터리 아래에서 접착 스트립 둘 중 하나라도 끊어져 회수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25. 두 접착 스트립 모두를 성공적으로 제거했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아니면, 후면 케이스에서 배터리를 비집어 들어내다 합니다. iOpener를 준비하여 후면 케이스 뒷면, 배터리 바로 위에 올리세요. 대안으로, 열선총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열을 가할 수 있습니다.
    • 두 접착 스트립 모두를 성공적으로 제거했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아니면, 후면 케이스에서 배터리를 비집어 들어내다 합니다.

    • iOpener를 준비하여 후면 케이스 뒷면, 배터리 바로 위에 올리세요. 대안으로, 열선총 또는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열을 가할 수 있습니다.

    • 약 1분 후, 휴대폰을 뒤집고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여 배터리 후면에 남아있는 접착제를 분리하십시오.

    • 음 줄임 (-) 버튼과 배터리 상단 가장자리 사이로는 카드를 삽입하지 마세요. 밑에 깔려있는 음량 조절 케이블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로직 보드를 비집지 마세요. 휴대폰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카드를 최대한 평평하게 유지하여 배터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세요. 배터리를 손상하여 위험한 화학 물질이 누출되거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들어 올리지 마세요.

    • 대안으로, 치실을 사용하여 배터리를 후면 케이스에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치실보다 더 강력한 대안은 기타줄 입니다, 12줄 세트의 0.009 E 줄.

    • 치실 또는 기타줄을 배터리 상단 모서리 뒤로 끼우고 줄 끝을 모아 잡고 천으로 감싼 다음에 고르게 잡아 당기세요.

  26. 배터리를 분리하세요.
    • 배터리를 분리하세요.

    • 교체 배터리가 플라스틱 슬리브에 들어있는 경우 설치하기 전에 리본 케이블 반대편으로 배터리를 당겨 슬리브에서 꺼내세요.

    • 새 배터리에 접착제가 사전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안내서를 참조하여 접착제 스트립을 교체하세요.

    • 재조립한 다음 휴대폰을 다시 시작하세요. 다시 시작하면 여러가지 문제를 방지하며 문제 해결을 간소화합니다.

결론

수리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까? 자사의 Answers 커뮤니티에서 문제 해결 도움을 받으세요.

다른 1475명이 해당 안내서를 완성하였습니다.

다음 번역가들에게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100%

번역 시작하기 ›

Evan Noronha

회원 가입일: 2015년 02월 05일

198,261 평판

안내서 178개 작성하였습니다

iFixit iFixit 회원

Community

132 회원들

안내서 13,000개 작성하였습니다

Easy fix. I would recommend getting the adhesive for the screen, as I completely destroyed about half of it when I removed the screen.

cziebell937 - 답글

the adhesive strip under the battery do not use your hand to pull out, use tweezer and a stick roll it up slowly.......

luke foxy - 답글

That's a good idea! But on the other hand it looks a bit funny expanding it to about 1 meter ;-) - especially nice, if the owner is there watching …

Michael Gasperl -

That was actually way better than the original suggestion. If you hold the tweezer a little to the side while you roll up the adhesive, it will come off a little bit easier.

KatSeiko -

So Apple has this great battery replacement program, I put in my S/N and found out my phone was eligible! Great right? Except I live about 290 miles from the nearest Apple Store, and there was an authorized repair shop that was about an hour away. I called them up, found out Apple had a shortfall of inventory and that I'd have to be added to a list as the batteries would come in. A couple weeks later I get a call and find that I'd have to leave my phone there for half a day and the phone would be wiped. Rather than drive an hour so I could leave my phone there half a day I just ordered the repair kit. When it came in I opened up the phone, rather slowly I might add due to the adhesive. I took my time separating the screen and the adhesive snapped back into the frame. If you truly take your time with it and keep consistent force separating the screen with spudgers slowly and gradually you won't ruin the strips. The rest was a cakewalk, screen went back together flawlessly and you can't tell it was opened.

Mike Jacobs - 답글

댓글 쓰기

조회 통계:

24 시간 전: 751

7일 전: 4,890

30일 전: 21,969

전체 시간: 959,489